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컬링 한일전, 세계선수권대회 중계 일정은?

반응형

컬링 한일전, 세계선수권대회 중계 일정은?

 

[출처 ⓒ SBS 뉴스]

 

컬링 한일전 중계가 3월 23일에 있을 예정인 가운데 컬링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해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컬링 한일전 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3월 17일부터 25일까지 캐나다 온타이로주 노스베이에서 열리는 2018 컬링 세계선수권대회에 평창 겨울동계올림픽에서 컬링 종목 은메달을 목에 덜었던 여자 국가대표 컬링팀이 출전했다. 이번 컬링 세계선수권대회에는 총 13개 국가가 출전해 풀리그로 예선전을 벌인 뒤 예선 1위와 2위는 준결승에 직행하고 3위와 5위, 4위와 6위가 준결승티켓을 놓고 컬링 세계선수권대회 플레이오프를 벌이게 된다.

 

[출처 ⓒ SBS 뉴스]

 

전날인 3월 22일 캐나다전에서 패배하면서 2연패에 빠지며 6승 3패를 기록해 러시아와 함께 공동 3위에 자리하고 있는데, 3월 23일 오전 8시부터 컬링 한일전 중계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컬링 한일전 중계는 다음 스포츠와 SBS 스포츠에서 하고 있어, 2018 컬링 세계선수권대회의 컬링 한일전 중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컬링 세계선수권대회에 지난 평차올림픽에 출전했던 팀킴이 그대로 출전하지만 컬링 한일전 중계에 출전하는 일본 팀은 후지사와 사츠키 팀은 아닌 것으로 알려진다.

 

이번 컬링 세계선수권대회는 지난 평창올림픽 이후 컬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컬링 한일전 중계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팀이 진출하게 되면 결승과 준결승 등의 경기를 생중계로 방송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http://biz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