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토트넘 맨유, 손흥민 14호골 달성에도 1-3 패…

반응형

(사진 ⓒ 토트넘 홋스퍼 FC 공식 홈페이지)

 

토트넘 맨유 경기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렸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리그 14호 골을 달성하게 됐으나 경기는 3대 1로 패했다.

 

한국시간 12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이날 열린 경기는 토트넘 맨유의 대결이었다. 이날 2선 공격수로 손흥민은 선발 출전해 풀타임으로 경기를 뛰었다. 하지만 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토트넘 맨유 경기 결과는 1대 3으로 졌다.

 

(사진 ⓒ 토트넘 홋스퍼 FC 공식 홈페이지)

 

이날 토트넘 맨유 경기에 손흥민은 선발로 출전해 전반 40분 선제골을 넣었다. 손흥민의 이번 14호 골은 지난 EPL 2월 23라운드 이후 약 두 달만에 이룬 골이었다. 하지만 토트넘 맨유에게 후반에 동점골을 허용했다. 동점골은 맨유의 프레데리코 프레드가 넣었다. 또한 후반 34분 에딘손 카바니의 다이빙 헤더 슛으로 골망을 흔들며 역전을 당했다. 

 

이후 후반 추가시간에 맨유의 메이슨 그린우드의 골로 토트넘 맨유에 3대 1로 패하며 경기가 마무리됐다. 이번 경기로 토트넘은 14승 7 무 10패를 기록하며 승점 49점으로 리그 7위에 머무르게 됐다.

 

한편 맨유는 이번 경기로 18승 9 무 3패를 기록하며 승점 63점으로 리그 2위를 지키게 됐다.

 

 

 

 

 

정부지원자금정책으로 자금을 마련하려면?

정부지원자금정책을 활용해서 사업장 운영을 위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정부지원자금정책은 무엇이 있을까? 정부지원자금정책이란 자금 조달이 어려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사

bizn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