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레반도프스키 신기록, 분데스리가 새역사 기록

반응형

(사진 ⓒ FC 바이에른 뮌헨 홈페이지)

레반도프스키 신기록 49년 만에 달성했다. 레반도프스키는 시즌 종료 1분 전 극적으로 분데스리가 시즌 최다 골 41골을 기록했다.

 

24일 2020-2021 분데스리가 34라운드 최종 경기가 열렸다. 이날 경기에서 리그 41번째 골을 기록하며 레반도프스키 신기록을 세웠다. 한 시즌 최다 골인 레반도프스키 신기록은 경기 종료 1분 전 극적으로 일어났다. 르로이 사네의 슈팅이 골키퍼에 막혀 흘러나오자 이를 본 레반도프스키가 세차게 달려들어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사진 ⓒ FC 바이에른 뮌헨 홈페이지)

 

이에 따라 레반도프스키 신기록의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유니폼 상의를 벗어던지며 세리머니를 보였다. 세리머니 후 바로 경기는 종료됐다. 이로써 2020-2021 분데스리가 시즌이 마감되었다. 1971-1972 시즌 게르트 뮐러의 시즌 최다 골 기록인 40골을 49년 만에 레반도프스키 신기록 41골을 달성하며으로 넘어섰다.

 

분데스리가 시즌 경기는 총 34경기이다. 이번 시즌 중 29 경기만 출전해 41골을 넣은 레반도프스키 신기록은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경기 후 유럽축구 통계매체인 후스코어드 닷컴은 분데스리가 올해의 선수로 레반도프스키가 뽑혔다고 밝혔다.

 

 

 

 

 

 

노란우산공제 소득공제, 세금 환급 예상액 미리 보기

노란우산공제 소득공제는 과세표준에 따라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하다. 노란우산공제 소득공제는 종합소득세 또는 연말정산에서 적용받을 수 있으며, 세금 환급을 위한 소득공제증명서가 발부

bizn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