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전인지 우승, 여자 PGA 챔피언쉽 제패했다?

반응형

(사진 ⓒ KBS)

 

전인지 우승에 대해 오늘(27일) 전인지는 눈물을 보이며 기쁨을 만끽했다.

오늘(27일)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 콩그레셔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PMG투어 메이저대회 여자 PGA 챔피언십 최종 4라운드에서 전인지가 우승을 거뒀다. 3오버파 75타를 기록했으며, 이는 버디 2개와 보기 5개를 묶은 것이다. 이번 전인지 우승은 2위인 렉시 톰슨과 이민지를 단 1타 차로 따돌리며 승리를 따냈다.

 

노란우산공제 신청 접수, 가입장려금 VS 공제사업기금 운영자금 조달법

노란우산공제 신청접수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노란우산공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공적제도지만 비영리법인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노란

biznstory.tistory.com

이번 전인지 우승을 통해 전인지는 우승 상금 135만 달러를 획득했다. 한국 돈으로 환산하면 약 17억 5천만 원이며, 이를 통해 전인지는 투어 시즌 상금 2위로 등극했다. 한편, 전인지 우승은 통산 4승째이며, 지난 18년 하나은행 챔피언십 이후 3년 8개월 만의 우승이다.

현재 전인지는 현재 메이저대회 3승을 거뒀다. 앞으로 2개의 메이저 대회에서만 전인지 우승을 기록한다면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게 된다.

한편,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한국 선수는 KB금융그룹의 박인비 선수가 유일하다.

 

중소기업공제사업기금, 가입혜택 & 매년 절세하는 노란우산공제 총정리

중소기업공제사업기금은 자금 융통이 어려운 사업장에 자금을 조달해 자금난이 발생했을 때 스스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제도다. 가입자의 도산을 방지하고 경영안정을 지원하는 정

biznstory.tistory.com

<저작권자 ⓒ https://bizn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