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대설예비특보, 기상청 서울·중부지역 퇴근길 조심…

반응형

(사진 ⓒ KBS)

 

대설예비특보가 전국 곳곳에 내려졌다. 서울과 중부지역은 저녁부터 3~4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전망되어 퇴근길에 조심해야 한다.

 

오늘(3일)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날이다. 입춘이지만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영하 10도의 기온을 보여 오전에는 강추위가 이어지다가 낮부터 영상권으로 회복하며 추위가 누그러질 예정이다. 한편 기상청에서는 오후 4시부터 서울과 중부지역에 대설예비특보를 발령했다. 저녁부터 대설예비특보로 오는 4일 새벽까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 MBC)

 

서울, 경기권 서부, 충북 북부, 경북 북동 산지의 대설예비특보에 의하면 3~10cm의 눈이 내릴 전망이다. 경기동부, 강원도는 5~15cm, 충남권 및 충북 남부와 전북, 전남 북동 내륙, 경북권 내력, 경남 서부내륙, 제주도 산지는 1~5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낮 기온이 올라갈 경우엔 진눈깨비가 내리며 적설량도 적어질 수 있다.

 

기상청은 대설예비특보와 함께 한파주의보를 인천, 경기, 경북, 충남, 강원도에 내렸다. 기상청 예보관은 3일 밤부터 눈의 강도가 강해져 이 시간대에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중부지방은 퇴근길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고 알렸다.

 

4일 이후부터는 추위는 가고 온화한 공기가 자리 잡아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가 주말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운영자금계획 성공적으로 세우는 방법

운영자금계획은 사업을 시작하고 운영하기 위해서는 사업장이 자리 잡을 때까지 필요한 비용을 계산하고 계획하는 일이다. 이제 막 창업을 시작한 사업장의 경우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금융기

bizn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