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오영수 꺾기춤, 에미상 뒤풀이 파티의 주인공?

반응형

(사진ⓒSBS)

 

오영수 꺾기춤으로 에미상 뒤풀이 파티 영상이 공개되어 이슈가 되었다.

 

미국 작가 미나 해리스 SNS에서 짧은 영상에 오징어게임의 배우 오영수 꺾기춤이 포착되었다. 해당 영상에서는 브루노 마스의 음악에 맞춰 관절을 꺾는 등 고령의 나이임에도 배우 오영수 꺾기춤에 파티의 참석한 사람들은 환호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 영상은 단시간에 조회수 40만뷰가 훨씬 넘었다.

 

 

노란우산공제 가입은행 및 간편한 신청방법 vs 소상공인 중소기업 운전자금 정책지원제도 필수TI

노란우산공제의 가입방법은 다양하다. 가입하려는 사업자가 직접 은행에 방문해서 가입하는 신청 방법이 있다. 시중 아무 은행에서 노란우산공제를 가입할 순 없다. 노란우산공제는 은행에서

biznstory.tistory.com

 

이 날 오영수 꺾기춤으로 이슈가 된 배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조연상 후보로 에미상에 올랐지만 안타깝게 수상하지는 못했다. 함께 출연한 배우 이정재가 남우주연상, 오징어게임 감독은 드라마 부분 감독상을 수상하며 비영어권 첫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겨주었다.

 

이 날 에미상에서 '오징어 게임'은 총 6관왕하는 쾌거를 보였다. 

 

한편, 배우 오영수는 에미상 시상식이 끝난 후에 '국민들에게 자신감을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중소기업공제기금으로 개인사업자의 운영 자금 조달하세요!

중소기업공제사업기금은 중소기업자가 납입하는 부금과 정부출연금으로 재원을 조성하여, 중소기업 사업자들의 도산방지 및 경영안정을 지원한다. 이 중소기업공제기금은 지난 1984년 1월부터

biznstory.tistory.com

 

 

<저작권자 ⓒ https://biznstory.tistory.com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