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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사과가 16일 이루어졌다.
서울용산 본사 사옥에서 최근 고객 정보 유출과 관련하여 LG유플러스 사과가 공식적으료 발표되었다. LG유플러스 사과와 동시에 개선안으로 '사이버 안전혁신안'도 함께 발표하였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정보 유출과 서비스 오류로 불편을겪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LG유플러스 사과를 전했다. 덧붙여 이 사건을 중대한 사안으로 받아들이고, 고객 관점으로 기본부터 다시 점검하겠다고 전하였다.
지난해 말부터 사이버 공격을 3번 이상 받은 LG유플러스는 약 29만건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었다. 이에 대해 LG유플러스 사과를 요구한 바, 황 대표는 '뼈를 깎는 성찰로 고객에게 더 신뢰를 주는 보안과 품질에 강한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LG유플러스 사과의 표현으로 유심 무상교체와 스팸전화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항들을 계획하는 중이다.
선진화된 기술을 통해 보안 기술을 수용하여 보안 기술에 대해 연구·투자를 아낌없이 노력할 것으로 강력한의지를 밝혔다.
이에 대한 보안 투자로 1000억원 가량으로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http://biznstory.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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