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벨라루스 전술핵 배치 수용, NATO·EU에 대한 보호수단?

반응형

(사진ⓒKBS)

 

벨라루스 전술핵 배치를 수용하겠다는 의견을 표명했다.

 

현지시간으로 28일, 벨라루스 정부에서는 러시아의 전술 핵무기를 배치하겠다고 발표하였다. 벨라루스 전술핵 방침을 밝히고서, 벨라루스 측에서는 직접 관리하지 않기 때문에 핵확산금지조약을 위반하는 것은 아니라고 주장하였다. 지난 25일에는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이 벨라루스 전술핵을 배치하겠다고 합의를 봤다 밝혀 국제사회의 우려와 반발을 부른 바 있다.

 

 

노란우산공제 가입서류, '한 장'으로 간소화하는 꿀TIP & 중소기업 지원사업 '공제사업기금' 가입

노란우산공제 가입서류를 가장 간편하고 쉽게 준비할 수 이는 방법은 '콜센터 상담 접수 및 공제상담사 방문 접수' 방법이다. 노란우산공제 가입서류로 '사업자등록증' 하나면 끝나기 때문이다.

biznstory.tistory.com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의 회원국인 벨라루스가 러시아의 벨라루스 전술핵을 수용한 것은 군비증강과 서방 각국의 군사적 압박에 대응 하고자 러시아 벨라루스 전술핵을 수용하기로 결정했다 밝혔다. 벨라루스 외무부는 '지난 약 2년간 미국과 영국 이외의 NATO와 EU에서 정치, 경제, 정보 등 압박을 받아왔다'고 전했다.

 

이번과 같은  러시아의 벨라루스 전술핵 수용은 '미국과 동맹국 압력에 대한 보호수단이 될 것이라고 판단하였다'고 벨라루스 외무부는 강조하였다.

 

한편, 독재권력을 오랫동안 행사하고 있는 루카셴코 벨라루스 대통령은 2020년 선거 직후부터 대규모 부정선거 의혹을 겪고, 서방 각국들이 지속적으로 자신을 몰아내고 있다는 음모론을 주장하고 있는 중이다.

 

 

중소기업 정부 정책자금, 2023년 운영자금 융통제도 [공제사업기금] + 노란우산공제 사업자 및 프

중소기업 정부 정책자금으로 사업자들이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건 '공제사업기금'이다. 중소기업 정부 정책자금을 사업자금으로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어, 사업장의 경영안정화와 도

biznstory.tistory.com

 

<저작권자 ⓒ https://bizn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