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류현진 무실점 4이닝,류현진 등판일정은?

반응형

류현진 무실점 4이닝,류현진 등판일정은?


[ 출처 ⓒ MLB 홈페이지 ]


류현진 무실점과 함께 시범경기마다 1이닝씩을 늘리는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데, 4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류현진은 시즌 전까지 최대 두 번의 류현진 등판일정을 치룰 예정이다.


LA 다저스와 밀워키 브루어스의 경기에서 류현진 4이닝 무실점이 나왔는데, 이날 경기에서 류현진 4이닝 무실점 1피안타 2탈삼진의 성적을 냈다. 또한 류현진 무실점 함께 평균자책점은 1.00까지 내리는 등의 성적을 보여 류현진 등판일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으며, 류현진 등판일정은 5일의 기간을 두고 진행되고 있다.


[ 출처 ⓒ MLB 홈페이지 ]


22일 진행된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경기에서 류현진 4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류현진은, 류현진 등판일정에 따라 28일 LA다저스와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류현진은 추가 류현진 등판일정이 가능할 경우 6이닝을 던지겠다고 말하며 6이닝을 던지면 시즌에 대한 준비가 다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류현진의 기존 패스트볼 최대 구속은 95마일이었는데, 류현진 무실점을 기록한 이번 경기에서 91~92마일을 기록했다. 어깨수술을 받을 경우 평균적으로 투수의 최대 구속은 3마일 정도가 감소한다. MLB에 따르면 류현진은 자신은 구속으로 타자를 잡지 않기에, 2013년의 몸으로 돌아가고 있는만큼 기존 최고 구속으로 돌아가면 효과적인 투구를 진행하고 싶다고 전했다.


LA다저스 감독은 류현진 4이닝 무실점을 언급하며 류현진이 선발에 합류하면 좋은 팀이 될 것이라고 류현진 무실점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전하며, 눈으로 보기에 구속이 좋아진 것이 보였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bizn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