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광역버스 준공영제 순차적 운행 개시, 노선 정보&지역은?

반응형

(사진ⓒMBC)

광역버스 준공영제로 선정된 대상 노선이 이달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운행을 시작한다.

 

국토교통부 대도시광역교통위원회는 광역버스 준공영제 구간으로 14개 노선을 신설하고 47개의 노선을 이관활 계획이다. 이에따라 안성 등의 7개의 광역버스 준공영제 노선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6월 20일부터 안성과 수원의 노선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8월 1일까지 노선을 확대할 계획이다. 직행좌석버스노선인 안성과 평택 2개 노선은 신설노선이며, 광역급행버스 5개 노선은 민간 운영제제에서 정부가 운영 전반을 책임지는 전환노선이다. 

 

 

노란우산공제 종합소득세 소득공제 한도 혜택사항 AND 소상공인 운영자금 준비지원하는 '중소기

노란우산공제 종합소득세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하면 연간 최대 소득공제 한도가 500만 원 지원이 되기 때문이다. 노란우산공제를 통해 세금환급을 받을 수 도 있으며

biznstory.tistory.com

 

이달 20일부터 8월1일까지 운행을 하는  광역버스 준공영제 는 다음과 같다.

△ 6월20일 : 안성 4401(한경대~양재꽃시장), 수원 M5422(삼성전자~강남역),  6월30일 : 화성 M4434(동탄2신도시~강남역), 수원 M5443(호매실스타힐스~강남역)  7월17일 : 평택 5401(지제역~강남역), 남양주 M2353(진건지구~잠실)  8월 1일 : 수원 M5115(광교~서울역) 순으로 광역버스 준공영제 노선이 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에 운영되는 7개 노선을 포함하면 99개의 노선이 광역버스 준공영제로 운행중이며, 올해 추가적으로 신설될 12개의 노선과 이관노선 42개를 합해 153개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이번 신설 및 전환 노선을 통해 서울로서의 접근성 개선과 서비스 질적개선 및 안정적인 운행을 기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단기자금 운용 방법, 원금 보장되는 안전한 공적제도 중소기업공제기금VS 종합소득세 노란우산

단기자금 운용을 위해 자금을 마련하려는 방법은 다양하다. 하지만 사업기금을 안전하게 단기자금 운용으로 활용하기는 어렵다. 안전하게 사업자금을 저축하면서 동시에 사업의 위기 상황에서

biznstory.tistory.com

 

<저작권자 ⓒ https://bizn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