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중환자실 이송...모든 투어 일정 취소'

반응형

사진ⓒ가이 오시어리 인스타그램 캡쳐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이 전해지고 있다.

 

지난 29일 마돈나의 매니저 가이 오시어리는 인스타그램에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으로 중환자실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현재로서는 투어를 포함한 모든 일정이 중단되었다고 한다. 5월 캐나다 벤쿠버에서 '셀러브레이션' 투어 공연을 시작할 예정이었으나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소식이 전해지면서 취소된 일정은 추후 재공지 될 예정이라고 한다.

 

 

노란우산공제 혜택 (소기업 소상공인공제) 가입방법 or 장기 단기 운영자금 정책, 중소기업공제

노란우산공제 혜택은 적금처럼 부금을 납입하면서 다양한 부가혜택과 복지지원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대표적으로 상해보험 가입 지원이나 복지 플러스를 통한 건강보험, 경영 지원등이 있

biznstory.tistory.com

 

마돈나의 매니저는 '건강이 호전되고 있지만 여전히 치료 중이며, 조만간 완전히 회복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한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께서 여왕을 보살펴주시길", "빠르게 쾌차하며 좋겠네요"라며 완쾌를 바랬다. 인터넷 커뮤니티 루이웹 누리꾼들도 '고령이면 보통은 모르고 넘어갈 박테리아가 큰 병이 되는 경우가 있다'며 미국의 팝스타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소식에 댓글을 달았다.

 

한편 7월 15일 예정이었던 셀러브레이션 투어 공연은 캐나다 벤쿠버를 시작으로 미국, 시카고, 마이애미, 런던, 바르셀로나 등 유럽 주요 도시 순회 계획을 갖고 있었다. 그러나 투어 일정을 앞두고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소식이 전해져 투어 일정이 전면 취소되었다.

 

박테리아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외출 후 자주 손을 씻는 것이 좋다.

 

 

중소기업 지원정보 방법, 중소기업공제기금 간편한 가입방법 2가지 & 노란우산 소득공제 , 종합

중소기업 지원정보는 중소벤쳐24에서 확인하면 쉽고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중소벤쳐24 누리집에서 [사업신청] - [지원사업 조회]탭에서는 사업 유형별, 지원 기관별로 필터를 설정하여 중소

biznstory.tistory.com

 

<저작권자 ⓒ http://bizn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