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경제&세상보기

가을 여행주간,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과 신청 방법

반응형

가을 여행주간,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과 신청 방법

 

오늘(25일)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함께 추진해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를 가을 여행주간으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보다 즐거운 가을나기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되는 이번 가을 여행주간의 프로그램 일정은 단돈 1만 원으로 기차에 탑승해 대한민국 구석구석 명소와 8개의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21개 코스를 방문·체험할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인 만 원의 행복 기차 여행을 추진하며 또 다른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으로는 불교의 역사와 문화기 깃든 산사에 방문해 수행자의 하루를 경험할 수 있는 전통 문화 체험 행복만원 템플스테이가 있다.

 

 

또 가을 여행주간의 프로그램 일정으로는 3~4개 지자체를 하나의 권역으로 병합해 내외국인이 다시 찾는 분산·체류형 선진 관광지로 육성하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등을 시행한다.  2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1박 2일로 진행되며 광주, 목포, 담양, 나주의 남도맛기행 권역과 평창, 강릉, 속초, 정선의 강원여행 권역에서 이뤄진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야심차게 지정한 가을 여행주간 기간 동안 다양한 것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다.

 

가을 여행주간 신청 방법은 만 원의 행복 기차여행은 9월 25일과 26일, 오전 10시부터 가을 여행주간 누리집 또는 모바일을 통해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으며 행복만원 템플스테이는 10월 10일부터 가을 여행주간 누리집이나 템플스테이 누리집에서 선착순 접수하고 있다.

 

가을 여행주간의 자세한 내용을 포함한 누리집은 10월 11일 정식 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http://bizstory.tistory.com>

 

 

 

 

반응형